축구선수들의 엄청난 미모의 아내들.wags

창원 LG 세이커스는 12/13 시즌 노골적으로 탱킹을 하며 프로농구 고의 패배 논란을 불러 일으킨 주범이었는데, 얼마 지나지도 않아 15/16 시즌 김종규와 트로이 길렌워터가 있음에도 하위권을 전전하고 있고, 16/17 시즌에도 이페브라나 메이스 등 외인 잘 뽑아놓고 8위를 찍자 그 스쿼드로 이거 정도밖에 못하냐고 까였다. 그 이유는 축구선수 이승우 여자친구 때문이며 이승우 여자친구로 의심되는 사람의 인스타와 이승우 인스타가 겹치는 사진이 많아서 이승우 럽스타 의혹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LG가 1일부터 15일까지 원소속팀만 김종규와 협상할 수 있는 규정을 어긴 구단이 있었다는 이의 제기를 KBL에 하면서 김종규가 다른 구단과 협상 테이블을 차리게 될 것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다. 이번 경기 중계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시간은 1월 14일 오전 1시 30분(한국 시간)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 지난 시즌 최우수선수(MVP)에 뽑혔던 부산 KT 허훈(25)을 필두로, 인천 전자랜드의 돌풍을 이끄는 김낙현(25), 그리고 화려한 개인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안양 KGC인삼공사 변준형(24), 고졸 선수로 유재학 감독의 집중조련 속에 쑥쑥 자라고 있는 울산 현대모비스 서명진(21) 등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후륜구동으로 최고토크 55.0kg, 최고속도 325km/h 에 제로백 3.4초. 2인용 쿠페. 시즌에도 종종있지만 프로농구 팬들이 자리를 비운 비시즌에는 고대충 때문에 갤러리가 망해가고 있다. 모든 안티들을 묻어버린 부류가 있었는데 이들이 바로 소위 말하는 대학농구 고려대 광팬인 고대충. 다만 2017년 7월 이후로 대학농구 마이너 갤러리가 개설된 이후에는 대농충은 농갤과 동떨어져 격리되어 글쓰기 때문에 기존 농갤러들과 접촉이 별로 없다.


서동철 감독 부임 이후에는 픽을 잘 뽑아놓고 학연 농구라는 희대의 뻘픽을 작렬한 나머지 KGC에게 비디오 저당잡혔냐는 의견이 우세할 정도로 부산 팬들에겐 원성을, 타팀 팬들에겐 조롱을 받고 있다. 그리고 현주엽 부임 이후에는 쌍팔년도식 선수단 운용으로 때를 가리지 않고 욕을 먹고 있다. 17시즌 감독 부임 3년만에 프로농구 준우승의 성과를 거두었다. 실제로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전신인 대구 오리온스 시절 성적 부진을 이유로 이충희 감독을 욕하던 팬들이 전원 고소로 처벌받았으며, 원주 DB 프로미의 이름이 바뀌기 전이었던 원주 동부 프로미 감독 시절에도 성적 부진에 팬들이 돌충희, 멍충희 등의 비하발언을 하다가 역시 여지없이 고소당해 처벌당했다고 한다. 부산 kt 소닉붐의 경우 전창진 시절에는 감독 스타일에서 나오는 경기 포기와 2013년 드래프트를 앞둔 탱킹 논란 때문에 한 번 욕을 먹었고, 조동현 감독 시기에는 이재도와 조성민으로 대표되는 선수 혹사와 그로 인한 성적부진 & 관중 급감 때문에 동현콘이나 비인기 구단이라고 까였다. 특히 10개팀 중에서도 스쿼드가 빈약하기로 손꼽히는 부산 kt에게 3패를 헌납하면서 고작 2년차인 감독을 상대로도 전술적으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조성민-김영환 트레이드로 kt에게 1라운드 신인픽마저 털리게 되자 농갤러들은 연신 김진을 향해 비웃음을 날리고 있다. 특히 인삼공사의 경우 국내선수 뎁스가 10개팀 중에서도 가장 두터운 수준이라 1군 경기에서도 안 쓰고 D리그도 참여 안 할 거면 못 뛰고 있는 선수들은 트레이드를 시켜주던가 아니면 다음 시즌부터라도 제발 좀 D리그에 참여하라고 타팀 팬들로부터 원성을 듣고 있다. 본디 실업 농구단에 입단한 선수들은 한 시즌을 뛰고 상무에 입단하나, 그는 연세대학교 4학년 때 당한 무릎 부상 치료를 위해 현대전자 입단 후 곧바로 상무에 입대했다고 한다.



최근 클리블랜드 캐빌리어스가 NBA 2015-2016 시즌 파이널 챔피언에 오른 후 나이키가 내놓은 ‘언제나 믿는다(Always Believe)’ 캠페인도 WK가 만들었다. 2010년 시즌 후 은퇴하였다. 그 후 2012년에 서울 삼성 썬더스 코치로 영입되었다. 그 돌감독의 계약기간을 끝내 다 채우는 솩런트도 그렇고 스크 팬들은 도대체 뭔 죄인지. 먹튀폴리스 접근법이 모두 다 알고리즘입니다. 또한 그가 3학년이던 무렵에는 기아자동차,상무, 삼성전자,현대전자 등 기라성같은 성인팀을 모두 이기고 농구대잔치 우승컵을 들어올린다. 두 팀은 절대 양보 못한다고 버텼고, 결국 두 팀 모두 챔피언스 리그 출전권을 얻는 것으로 UEFA에서 조정했다. 팀명이 전주 KCC 이지스로 바뀐 후에도 2003-2004, 2004-2005 두 시즌 연속 챔프전 진출 및 2003-04시즌 우승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이혼사유조차 서로의 의견이 갈라지는 것도 보통 상황과는 다르고(서로 간에 감정 싸움에 따른 자존심에 상처를 받았을 가능성이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아직 어린 두 아이에 대한 양육권과 양육비에 대한 이야기는 전혀 들려오지 않습니다(양육권 분쟁이 있을 가능성도 있지만, 현재까지 그런 소식은 없죠). 영국 매체 '텔레그라프'도 "펩 감독이 메시와 재결합을 추진하고 있다. 빠르면 1월 그와 만날 것"이라고 보도했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발렌시아 아깅안과 비야 레알 일본인 쿠보를 찢어진 눈으로 표현했다. 필자는 FC바르셀로나를 사랑하는 극도로 레알 마드리드에 반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 중 한명이다.


축구를 사랑하고 손흥민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정독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축구화(蹴球靴)는 축구를 할 때 신는 신발이다. 저 아저씨 젊을 때 엄청 미남이셨네.. 김종규가 FA로 풀렸을 때 보여준 행보도 까임지분을 급상승시키는데 일조했다. 한국에서는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로 보여준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추첨 결과 대진표는 살케 vs 맨시티, 리옹 vs 바르셀로나, 꼬마 vs 유벤투스, AS로마 vs 포르투, 맨유 vs PSG, 아약스 vs 레알,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리버풀 vs 뮌헨으로 확정되었습니다. 8. 올림피크 리옹(프랑스) Vs. 16/17 시즌에도 1위를 찍고 있었으나 DTD를 시전하여 3위까지 미끄러지더니, 6강 PO에서도 상대전적 5승 1패로 앞서던 전자랜드에게 1승 2패, 주축 포워드들의 개삽질과 부상으로 인한 컨디션 저하로 고전하는 오리온에게 2승을 선점하고도 그놈의 라틀 GO 때문에 2패를 헌납하는 등 한심한 경기력을 보여줬다고 까였다. 그리고 16/17 시즌에도 주전 선수들의 체력관리에 실패해 윤호영이 또 부상을 당하고 신인을 주전 센터로 쓰는 팀에게 또 광삼패를 당하게 되면서 PO 10연패 & 단일팀 상대 PO 7연패라는 개굴욕을 찍고 욕을 줄기차게 먹었다. 애런 GO, 김선형 GO, 스펜서 GO, 화이트 GO 등의 몰빵농구만 줄기차게 시전하다 보니 포워드진의 스쿼드가 그리 얇은 팀이 아닌데도 고작 애런이 빠졌다고 9-7을 찍었으니 까이는 건 당연지사.


15/16 시즌 이후 농갤에서는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팬들이 한때 주적이었던 시절도 있었는데, 까이는 이유는 위의 모비스 팬과 거의 유사하다. 참고로 저런 무개념 모비스 팬들을 비하하는 용도로 농갤에서 각광받게 된 신조어가 바로 모원파이다. 비록 어이없는 경기를 보여줄 때는 개그라고 놀림을 당하긴 하지만 자기응원팀 외에는 매우 비판적인 농갤에서 드물게 전자랜드만큼은 호감을 보이는 타팀팬들이 꽤나 있다. 아쉬운 트레이드 등이 더해지며 전자랜드에게 비판적인 갤러들이 증가하였다. 때문에 농구 갤러리 갤러들이 이충희 감독을 욕하는 일이 거의 없다. 상무에서 선수로 뛰던 1995년 1월 26일 서울방송과의 조별 경기에서 13득점 17리바운드 10어시스트를 기록해 앞서 1월 11일 대한민국 농구 사상 최초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한 현대산업개발 김은영에 이어 두번째이자 남자 최초의 기록을 세웠다. 토트넘은 오늘 경기에서 알더베이럴트 대신 산체스 혹은 부상에서 돌아오는 탕강가가 나설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리고 4강 플레이오프 마지막 경기에서 헐리웃 액션을 선보인 김주성과 동부 프로미는 강주작 사건 이후로 간만에 욕을 많이 먹었다. 원주 DB 프로미는 공격보다는 수비로 재미를 보는 팀인데, 이것 때문에 DB 경기는 저득점이 자주 나오면서 위의 현대모비스와 함께 재미없는 농구를 한다고 까인다. 이 경기는 두번째 경기가 될거구요. 이후 지난해 이 코치가 삼성 코치로 부임하게 되면서 미국생활을 접고 국내에 들어왔습니다.


이상민은 지난해 말 부인을 상대로 이혼 및 재산분할 등을 청구하는 소송을 수원지법 성남지원에 냈으며, 이후 부인측이 지난 7월 이 코치를 상대로 이혼 등을 청구하는 반소를 제기한 상태입니다. 통상 이혼소송 절차는 이혼조정과는 달리 부부가 재산분할 등과 관련해 원만한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진행되는데, 이미 재판이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네 차례에 걸처셔 진행되었고, 아직 재산분할과 이혼사유 등을 놓고 양측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4학년 마지막 농구대잔치에서는 후배 서장훈, 우지원, 김훈, 김택훈, 구본근 등을 이끌고 농구대잔치 14연승을 거두고 결선 8강에 오르지만 부상과 상대팀인 삼성전자의 거친 수비와 파울에 의해 그만 4강에 오르지 못하게 된다. KCC시절을 거쳐 삼성으로 트레이드 된 뒤 팀을 2년 연속 챔피언 결정전에 올리지만 아쉽게도 우승컵을 얻지는 못하게 된다. 이런 이상민 코치가 부인과 원칙적으로 이혼에 합의한 뒤 재산 분할 소송을 벌이고 있다는 게 일부 매체의 내용이랍니다. 지난 2013년 9월 경 1990년대 농구대잔치 최고의 인기 스타였던 컴퓨터 가드 출신 이상민(41) 서울 삼성 썬더스 코치가 이혼소송에 들어갔다는 일부 보도가 나오면서 농구팬들이 안타까움을 금치못했던 적이 있답니다. 이상민 코치는 현역 시절, 잘생긴 용모와 출중한 실력으로 소녀팬들을 몰고다니는 스타중의 스타였습니다. 지난 1999년 결혼한 이 코치는 최근 아내와 성격차이를 보여 괴로워했다고 합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Ins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