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school Easter eggs.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하버드 대학의 콜라보레이션, 제닉스 매트 리뷰

이로써 지난달 23일 노리치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부터 4경기 연속 골이자 시즌 14호 골을 기록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프리미어리그 팀들끼리 만나는 것은 지난 2007-2008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이후 11년 만이다. 08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가 대결을 펼친 이후 11년 만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07-2008시즌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2008-2009시즌에도 결승에 올랐다. 잉글랜드 명문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박지성 이후 처음이다.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가 기적의 드라마를 연출, 사상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했다. 조제 모리뉴 감독의 토트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복귀전 승리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에게 승리를 안긴 파랑새 손흥민을 향한 현지 언론의 찬사도 줄을 잇고 있다. 다급해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후반 시작과 함께 수비수 빅터 완야마를 빼고 장신 공격수 페르난도 요렌테를 교체 투입했다. 루카스는 후반 추가시간 6분경 상대 금지구역 안쪽에서 정확한 왼발슛으로 아약스의 꼴문을 흔들었다. 수비후 역습 패턴을 착실하게 펼쳐나간 아약스는 두샨 타디치의 패스를 받은 하킴 지에크가 절묘한 대각선 왼발슛으로 골을 터뜨려 2골 차로 달아났다. 또한 손흥민은 지난 2018년 11월 25일 첼시전에서 50m 단독 드리블로 조르지뉴, 다비드 루이스를 농락시키는 골을 터뜨리기도 했다. 손흥민은 박지성에 이어 한국 선수로는 두 번째로 ‘꿈의 무대’인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에 진출하게 됐다. 2015-2016시즌 결승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승부차기 끝에 제압하고 우승컵을 들어 올린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에도 결승 진출을 눈앞에 뒀다.


그러나 FC바르셀로나에 우승컵을 내주면서 2연패에 실패했다. 뮌헨은 fc바르셀로나(스페인)-인테르 밀란(이탈리아) 경기의 승자와 다음 달 23일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단판으로 대회 우승컵을 놓고 다툰다. 이로써 리옹은 2000-2001시즌 유럽 프로축구 최강자가 된 이후 9년 만에 다시 대회 결승에 올라 통산 다섯 번째 우승에 대한 희망을 부풀렸다. 경기 추가시간 6분 만에 도무지 믿기지 않는 기적 같은 꼴이 터졌다. 지난 1일 안방에서 아약스에 0대1로 패했던 토트넘은 원정에서 기적 같은 승리를 만들어내며 합계 3대3, 원정꼴 우선 원칙에 의해 극적으로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안방에서 열린 1차전에서 0-1로 패했던 토트넘은 1, 2차전 합계 3-3 동률을 이뤘지만 원정 다득점 우선 원칙에 의해 극적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하게 됐다. 합계 스코어는 3-3이 됐고, 토트넘은 원정 다득점에서 앞서 창단 후 처음으로 UCL 결승 무대를 밟게 됐다. 토트넘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한 것은 1882년 구단 창단 이후 137년 만에 처음이다. 반면 창단 후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4강까지 오른 리옹은 0-1로 끌려가던 후반 14분 주장인 수비수 크리스가 퇴장당해 쫓는 발걸음이 더 무거워지면서 결국 결승 문턱에서 주저앉았다. 62시즌 4강까지 오른 적이 있었지만 결승은 한 번도 오르지 못했다. 1955년부터 시작된 전신 유러피언컵에서는 초창기 5연패도 있었지만 챔피언스리그가 된 이후에는 2년 연속 결승 진출 팀도 1개밖에 없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로써 결승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밟았다. 유럽 축구 클럽대항전 11차례 우승 기록을 보유한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사상 첫 2연패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손흥민은 9일(한국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린 아약스(네덜란드)와의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2차전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뛰었다. 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원정경기에서 루카스 모우라의 후반전 해트트릭 활약에 힘입어 아약스(네덜란드)에 3-2 역전승을 거뒀다. 손흥민(토트넘)이 해트트릭을 기록한 루카스 모우라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로 높은 평점을 거머쥐었다. 특히 지난달 19일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8강 2차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4강행을 견인한 데 이어 2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지난 1992년 챔피언스리그가 재편된 후 사상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를 밟아 다가오는 6월 2일 리버풀(영국)과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앤드 원(diamond and one)과 트라이앵글 투(triangle two) 수비법과 같은 변칙적인 수비법들도 있다. The BBC program will also be broadcast in the Netherlands and Germany, since Praia da Luz is a popular vacation destination in those countries. 250 mg price uk "When you have a big player, a big talent like Demba Ba who shows his talent, his goals and assists in the English Premier League, of course you want to have him in your team," Diame said.


No, you can't eat at that table. 토트넘의 루카스 모우라가 8일(현지시간) 수요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아약스와 토트넘의 2차전 축구 경기가 끝난 뒤 팬들 앞에서 축하하고 있다. 토트넘의 루카스 모우라가 아약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에서 극적인 결승골을 터뜨린 뒤 기뻐하고 있다. 손흥민이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 1차전에서 0-1로 졌던 토트넘은 모우라의 맹활약을 앞세워 2차전에서 3-2의 극적인 승리를 얻었다. 뮌헨은 1차전에서 프랑스 국가대표팀 주전 미드필더인 프랑크 리베리가 퇴장당하고, 크로아티아 출신 미드필더 다니엘 프라니치마저 경고 누적으로 이날 경기에 뛰지 못했지만 원정팀답지 않게 시종 분위기를 주도하며 깔끔한 승리를 이끌었다. 먹튀폴리스 28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리옹의 스타드 드 제를랑에서 열린 2009-2010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원정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크로아티아 출신 공격수 이비차 올리치의 `원맨쇼'로 리옹을 3-0으로 완파했다. 비록 공격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지만 몸을 아끼지 않는 플레이로 상대 수비를 뒤흔들어 모우라의 해트트릭을 도왔다. 상대 페널티박스 안 혼전 상황에서 공을 잡은 모우라는 감각적인 왼발 터닝슛으로 아약스 골망을 흔들면서 해트트릭과 함께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균형이 깨진 것은 전반 26분이었다. 아르연 로번에게 패스를 주고받은 토마스 뮐러가 페널티 박스 왼쪽으로 파고들어 중앙으로 공을 내줬고, 골문으로 달려들던 올리치가 감각적인 오른발 터닝슛으로 리옹 골그물을 출렁였다.


전반 23분에는 델리 알리의 침투 패스를 받아 페널티 지역 안에서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맞기도 했으나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그 기회를 모우라가 잘 살렸다. 혹시 이 외에 다른 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그 팀을 응원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2연패 달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는 이미 게이밍 체어 제품에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 하버드 대학 로고와 디자인 패턴이 적용되어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승점 81)와 승점이 같고 골득실이 뒤진 2위이지만, 한 경기를 덜 치렀다. 103번째 골을 한꺼번에 터뜨리며 8강에서 발목이 잡힌 FC바르셀로나 리오넬 메시(94골)와 골 수를 9골 차로 늘렸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골을 넣은 걸 보고 이 경기는 이기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드리드 더비'였던 터라 팽팽한 접전이 예상됐지만,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의 완승이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도 2011-2012시즌 이후 5년 만에 정규리그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다. 2차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결승에 오르는 아약스는 경기 시작 5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처음에 5만원을 날렸다고 해도 경기 분석과 자료 수집후 들어올만한 경기로 분산 베팅하거나 강팀이 확실히 이기는 경기를 찾아서 베팅하면된다. 전반전이 끝났을 때만 해도 토트넘의 결승 진출은 불가능한 것처럼 보였다. 브라질 출신 공격수 루카스가 해트트릭을 완성시키는 꼴을 터뜨리며, 토트넘의 사상 첫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이끌어낸 것이다. 손흥민도 모든 축구선수들이 꿈꾸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 그라운드를 처음으로 밟게 됐다.



한국의 축구스타 손흥민이 소속돼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은 9일 화란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2018-2019 유럽축구련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에서 루카스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화란리그의 아약스를 3대2로 꺾었다. 이번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10골을 기록하면서 6시즌 연속 10골 이상의 기록도 작성했다. 의 현재 시즌 경기당 평균 코너킥. 하지만 모두가 토트넘의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가 끝났다고 생각한 경기 추가시간 루카스의 왼발이 또 한번 빛났다. 토트넘의 ‘암스테르담 기적’을 일으켰다. 1차전 원정경기에서 0-3으로 패한 뒤 2차전 홈경기에서 4-0의 대역전극을 일으켰다. 지난 22일 1차전 홈 경기에서 아르연 로번의 결승골로 1-0으로 이겼던 뮌헨은 1, 2차전 합계 4-0으로 리옹을 제치고 결승에 선착했다. 김예린이 처음부터 상급자를 제치고 박대리를 부른 이유는 38화 이후 김예린의 대사 등을 통해 밝혀지는데 윤대협 과장을 비롯해 스카우트팀 내부에 옳지 못한 거래를 하는 사람이 있어 다른 사람을 믿을 수 없었기 때문이었던 듯. 하지만 단순히 믿을 수 있어서만은 아니고 소심한 성격과는 달리 작중 눈치있는 행동과 선수보는 눈을 보면 어느정도의 능력은 갖추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 선수도 그렇고 선수들보면 아버지 영향이 상당히 중요한 듯 하다. 이러한 아버지 밑에서 태어난 두 아들은 자연스럽게 축구를 배우고 좋아하게 된다. 손흥민에게는 팀 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평점 7.9점을 줬다. 손흥민은 중앙과 양 측면을 오가며 팀 공격에 활력을 넣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